온라인 지원 - 원격 자동화 기술
에머슨의 직관적인 온라인 포털을 이용하여 서비스 예약, 티켓 추적, 제품 설명서 검색 등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가장 필요할 때 전문가의 지원을 받아서 원격 자동화 기술의 성능을 향상시키고 가동 시간을 최대화하십시오. 사용하기 쉬운 SupportNet 포털은 기능을 개선하고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중요한 정보를 풍부하게 제공합니다. 기업 전체적으로 티켓의 상태를 쉽게 추적하고,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제품 설명서를 찾는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액세스를 선택하거나 보다 고급의 사용자 레벨을 요청할 때 SupportNet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