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지구의 달 에코챌린지의 일환으로 에머슨 직원들이 팀을 이루어 미네소타주 챈하센에 있는 시설 근처 숲이 우거진 지역에서 쓰레기를 수거했습니다. 고해상도 이미지
주요 이해관계자들은 2023년 지구의 달 에코챌린지 기간 동안의 누적 영향력을 위한 적극적인 개별 활동을 권장
세인트 루이스(2023년 2월 28일) – 글로벌 소프트웨어 및 기술 리더인 에머슨(NYSE: EMR)은 직원, 고객, 그리고 공급업체가 2023년 글로벌 행사인 지구의 달 에코첼린지에 참여하여 개인이 일상에서 과학에 기반한 지속 가능한 행동을 실천하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1993년 글로벌 변화를 주도하기 위해 설립된 비영리 플랫폼(Ecochallenge.org)에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에머슨은 2022년 캠페인 성공을 기반으로 고객, 공급업체, 그리고 파트너사가 이 행사에 참여하여 지속 가능한 단체 활동의 새로운 기록을 세우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에머슨의 최고 지속 가능 경영책임자인 Mike Train은 "산업과 세상을 변화하는 힘은 우리로부터 나옵니다. 에머슨에서는 이러한 솔루션을 마련하는 일에 기여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영향력을 확실히 발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공급업체부터 고객, 그리고 지역 사회 이웃에 이르기까지 다 함께 목소리를 내고, 범세계적인 전개를 통해 전체 가치 사슬에서 행동할 것을 독려하는 것입니다. 지속 가능한 미래의 핵심은 승수 효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지난 해 43개 국가에서 1,300명 이상의 에머슨 직원이 참여하여 약 500kg의 CO2 배출량 절감, 59건의 에너지 감사 진행, 그리고 재사용 또는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를 사용하여 음식을 버리지 않게 함으로써 3,000회 이상의 식사에서 음식물 쓰레기가 발생하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
에코챌린지는 UN의 지속 가능성 발전 목표에 따른 5가지 영역(기본 수요 및 안보, 건강 및 평등, 교육과 생계, 경제 및 공동체, 기후 및 생태계)을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한 달 내내 카풀, 나무 심기, 교육 자료 시청 또는 공동체 내 야외 봉사활동 등의 구체적인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각 활동을 수행할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며, 참가자들이 팀을 이루어 참가하면 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지구의 달 기간의 모든 활동이 시스템에 기록되어 전 세계 참가자들의 누적 영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cochallenge.org와 지구의 날 에코첼린지를 지원하는 것은 공급업체, 고객, 커뮤니티, 산업 그룹, 연구 기관, 정부 소속 정책 입안자, 비정부 단체와 함께 경계를 허무는 협업을 통해 에머슨이 보유한 전문 지식, 범세계적인 영향력, 직원들의 열정을 공유하는 '에머슨과 함께하는 친환경화' 지속 가능성 전략의 한 예입니다.
지난 해 에머슨은 280개의 회사와 함께 참여하였으며, 2023년 지구의 날 에코첼린지에는 대형 스폰서로 참여합니다.
오늘부터 참여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 대회는 4월 1일에 시작하여 4월 30일에 종료됩니다. 참여 등록 및 자세한 내용은 earthmonth.ecochallenge.org에서 확인하십시오.